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노브랜드 할인 및 신제품 추천

by 김밥날다 2024. 9. 20.

노브랜드가서 장보고 왔어요. 주로 간식위주로 구매했네여~^^

 

 

노브랜드할인 및 신제품 추천 상품들 둘러보시고 장보실 때 참고하세요~

노브랜드 할인은 신세계 적립 포인트가 있어야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포인트 차감 되는 거 아님)

포인트 만드는 방법은 이마트 앱에 가셔서 회원가입만 하시면 되요.^^

 

죠리퐁, 고구마칩, 감자칩, 눈을감자 넛츠크리스피캔디, 초코 소프트 캔디, 바나나 소프트 캔디

캔디류는 신상품인 것 같아요. 그외 과자들도 새로 입고 되었네요~. ㅎㅎ 할인은 안해서 가격은 비슷할 듯해요~.

 

오예스 미니, 오곡쿠키, 구운감자, 촉촉한초코칩

신상 과자들이 나왔네요~. 오곡쿠키는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땅콩버터 발라 먹으면 더 맛있어요~ 

 

꼬꼬면, 틈새라면, 들기름

라면은 아쉽게도 가격이 싸진 않네요. ㅎㅎ 들기름 할인!!!

 

 

딸기샌드 웨이퍼, 헤이즐넛 초코 웨이퍼

딸기 샌드는 신상 과자인 것 같아요. 가격 저렴하네요~ㅎㅎㅎ

 

 

바삭한 초코파이, 베어케이크

초코파이는 왠지 빅파이 느낌날듯하고, 베어케이크는 파바에 파는 곰돌이 빵 느낌이 나네요~. 가격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영양제

신세계적립시 할인!!  ~9/26일까지 할인해요.

 

 

비비고 만두, 청년다방 깻잎고추튀김

50% 할인이라 저렴하네요~. 9/26일까지 할인입니다. 고추튀김은 아직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튀김은 뭐든 맛있으니까...하지만..양이.. 10개 정도 될것 같은데..양에 비해서는 비싼 느낌이네요. ㅎㅎ 할인된 가격이 원가가 아닐까 싶은 느낌..ㅎㅎ

 

 

투다리 김치오뎅전골, 아워홈 짬뽕, 국물떡볶이 1+1

새로 입고된 제품들인데~~저렴하게 할인도 하네요. 10/2일까지에요~ 

 

 

할로윈 이벤트 상품

저렴하지만~ 맛은 글쎄요...쿠키 키트는 비추에요! 과자가 너무 맛이 없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