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노브랜드 할인 & 추천 상품

by 김밥날다 2024. 8. 16.

아래 이번주 노브랜드에서 제가 구매한 상품입니다. 우유는 매주 사는 상품!! 

김자반이 저렴하게 나왔길래~ 냉큼 집었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도 담고~ 알뜰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ㅎㅎ

 

다른 분들도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라면서 이번주 노브랜드 상품 추천 드려볼게요. 

시골 돌김자반

1+1에 이가격이면 시중 김자반 중 가장 저렴한 것 같아요. ^^ 아이들 주먹밥을 자주 만들어주는 편이라 쟁여두는 편이거든요. ^^

 

풀무원 로스팅 서울 짜장, 서울 라면

신제품인것 같네요. 1+1으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겠어요~ㅎㅎ

 

콘칲, 맛동산 프레첼맛, 허니버터칩

신상 과자들~ 가격도 저렴해서 다 사고 싶네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떡볶이

음~ 1+1 이라서~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다이어트 중이라...못먹는게 아쉽...

신세계포인트 적립시에만 1+1이라는 점 확인바랍니다.

 

참붕어빵

한상자에 8개 들어있어요. 가격이 비싸진 않지만 싸지도 않은..할인가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 애들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라서 2상자 집어왔네요. ㅎㅎ

트레이더스에 대형으로 파는 상품을 할인할때 사면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실 것 같아요. 

 

크루아상 번

신상품이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에프에 돌려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허니 카스테라 쿠키, 딸기 카스테라 쿠키

못보던 과자들이 많이 나왔네요~ ㅎㅎ. 쿠키라니..어떤 맛일지...궁금하네요. 

 

 

던킨 미니 도넛(바바리안, 딸기)

한봉에 10개 들어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 같아요. 

신세계포인트 카드가 있어야만 해요~ㅎㅎ

 

아이셔 츄

오우~ 보기만해도 셔요~ ㅎㅎㅎ 새로나온 상품인가보네요. ㅎㅎ

 

 

남자라면, 진비빔면, 팔도 비빔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남자라면 추천드려요. 4봉 가격이면 정말 저렴해요~

비빔면도 엄청 싸네요~ㅎㅎ

 

노브랜드에서 상품 구매하실때 tip

노브랜드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저렴하게 판매 되기도 하는데요.. 이건 이벤트성 같더라구요. 계속 판매되는 상품이 아니다보니 있을때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