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초등 과학 도서 추천 : 파뿌리 24, 의사어벤져스

by 김밥날다 2024. 7. 17.

 

요즘 저희 아이가 재미있게 읽는 책 2권 소개해드릴께요. 

 

 


의사 어벤져스

메디컬 소재를 다루는 어린이 도서에요~. 
어린이 종합병원에는 의료진이 전부 어린이들이에요. 천재 의사 강훈과 어벤저스들이 응급 환자를 다루는 스토리에요. 전혀 유지하지 않구요..의리 있고 용감한 의사들의 성장이야기에요. 제가 좋아하는 의학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비슷한 느낌도 들어요. 

의학 용어들이 그림으로 재미있게 설명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호기심도 자극시킬 수 있을 것 같구요..글밥이 적당히 있어서 아이들 독서 활동으로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파뿌리 24

어린이 학습 만화에요. 유투브에서는 제법 유명한 채널이더라구요. 

처음엔 과학 도서인줄 알았어요. 근데 그냥 일상에 일어나는 전반적인 호기심들에 대해서
도전 과제로 만들어 직접 경험해보는 체험형 스토리라고나 할까요? ㅋㅋㅋ
서로 대결하면서 누가 이기는지 보는 재미도 있구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스토리들이에요. 

흔한남매와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숙제다하고 쉴때나 여행갈때 심심할때도 읽으면 좋구요 ㅎㅎ
초등학생들까지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은 만화라서 추천드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