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좋은 곳 : 배곧생명공원

by 김밥날다 2024. 6. 6.

주말에 노을이 보고 싶어서 집에서 가까운 배곧생명공원으로 갔어요!!!

 

피크닉도 많이 하구요..특히 노을과 야경이 예쁘기로 소문이 난 곳이더라구요.!!

 

오션뷰 키카와 카페도 있고, 뻘 체험도 할 수 있고, 바다보면서 자전거 라이딩이나 킥보드 타기도 할 수 있고,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시흥 신세계 아울렛도 근처에 있어서 쇼핑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주차

배곧생명공원 공영주차장 1,2가 있어요! 편하신 곳 이용하시면 될 것 같구요! 무료입니다. 근데 공간이 협소해요. ㅎㅎ

 

그리고 배곧광장 공영주차장 있어요!

아래 사진에 화살표 표시 되어있는 부분이 진입로인데 두군데 있더라구요.

 

단!! 유료!!! 일 최대 3처넌이라네요. 엄청 싸요!! 일요일에는 무료래요!!

 

위 사진에서 가운데 선 부분은 광장이고 식당가랍니다.^^ 

서가앤쿡을 비롯한 한식퓌페 등등..먹을게 엄청 많았어요!!!

 

길 하나만 건너면 배곧광장에서 배곧생명공원으로 도보 이동이 가능해요. 

참고로, 검정색으로 칠한부분에 아주 큰 놀이터가 있어요!! 엄청 높은 미끄럼틀인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배곧 생명 공원

배곧생명공원 주차장2 에 주차하시고 바로 이어져 있는 언덕으로 올라가시면

아주 멋진 노을과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언덕의 명칭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ㅎㅎ

 

그네 의자도 있구요... 그냥 멍때리면서 바람 쐬기 좋았어요!!!

바다 근처라서 6월 초인데도 저녁에는 바람이 차가워요. 바람막이 준비하시면 좋아요.

 

낮에 돗자리나 의자 정도 가져가서 피크닉하면 좋을 것 같아요.

(텐트는 안되는 것 같았어요. )

 

배곧 광장에서 저녁 먹고, 저녁 7시 쯤 가서 노을보며 멍때리다가

배곧 한울공원으로 가서 산책하면서 야경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주차장 옆에 간이 화장실도 있어요!

화장실 표지판 보시면 생명공원쪽으로 되어있거든요..근데..주차장 입구쪽에 화장실이 있더라구요! ㅎㅎ


배곧 한울 공원

생명공원에서 다리 하나만 건너면 한울 공원으로 바로 이어져 있어서요.

산책로여서 자전거, 킥보드 많이 타시고 피크닉도 많이 하시고

무료 갯벌 체험도 하시고 모래 놀이터에서 놀기도 하더라구요.


배곧마루카페

생명공원안에 있는 작은 카페에요. 작년 겨울에 한번 가봤었는데  예쁘게 잘 꾸며져 있고, 책도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이 싼편은 아닌듯요. ㅎㅎ

날씨가 춥거나 더울때 잠시 쉬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