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초등 수학 공부법 : ebs 초등사이트

by 김밥날다 2024. 3. 13.

저희집에 초등 3학년 어린이가 있는데요..수학을 별로 안좋아해요.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연산 문제집 4권을 하루에 1~2권, 한장씩 풀고 있어요~.

(빨강 연산 B단계와 C단계)

 

양이 많으면 또 힘들어해서...최대한 스트레스 없는 쪽으로...ㅠㅠ

 

헌데...초3 부터 수학 난이도가 확 올라가더라구요...

나눗셈에 분수에 소수까지 나오거든요...

 

점점 해야할 것 많아지고... 

 

아이가 힘들어하면 어쩌나..어떻게 공부시켜야하나, 

수학 학원을 보내야하나...정말...많이 고민 했어요....

그래서 서점에 가서 문제집 살펴봤어요...
생각보다...수학 학원을 보내야할 정도의 난이도는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ebs 초등사이트에서 만점왕 수학 영상을 보게했어요. 문제집 없이 영상만~

 

회차가 많아서..

도형, 분수, 소수 부분만 보라고 했어요. 

미리 예습한다고 생각하고~ 

 

보고싶은것만 볼수도 있고~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고~

심지어 무료라서 좋더라구요. 

 

저는 영어, 과학, 사회도 ebs로 공부시켜보려구요~ㅎㅎㅎ

 

 

EBS 초등사이트

 

EBS 초등사이트

 

primary.ebs.co.kr

 

 

 

로그인 하고 아이의 학년을 선택하시면~ 과목별로 나눠져있어요.

수학을 선택하시고 만점왕 클릭하시면~ 강의가 쭈~욱 나옵니다.

 

 

수학 공부 로드맵

제가 애청하는 이서윤 선생님 초등생활처방전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아이들 수학 공부 로드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수학 어려워하는 아이들...너무 선행하는 것도 흥미를 떨어뜨릴 수 있자나요~

적절한 시기에 적절히 드리미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

 

https://youtu.be/sjhYzq-5HKQ?feature=shared

초등수학, 학년별주의점, 수학공부방법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수학공부법 #수학잘하는법 #초등수학공부법

 

https://www.youtube.com/hashtag/%EC%B4%88%EB%93%B1%EC%88%98%ED%95%99%EA%B3%B5%EB%B6%80%EB%B2%95

 

www.youtube.com

 

 

 

다음에 또 좋은 컨텐츠 찾아서 공유할께요!! 

대한민국 맘님들 화이팅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